본문 바로가기
  • dreamer mystee
blogger mystee/여러가지 리뷰

애터미 감자로 만든 채식 라면을 먹어보았다.

by mystee 2019. 12. 4. 18:48

 


이 블로그의 포스팅들은 PC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줄 바꿈이나 문단의 나눔 등이 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애터미 atom美라는 회사는 뭐하는 회사인지..

언젠가부터 이름을 몇 번 본 적은 있긴 했었는데,

거기서 이제 라면도 만드네요?

마이 마덜께서 어디선가 얻어와서 먹으라고 해서.. 신기해서 리뷰를 해봅니다.

 

 

저의 예전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작년 초에 식단관리와 운동으로 살을 많이 뺏었습니다.

 

 

자존감을 회복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feat. 다이어트)

본인의 현재 몸무게에서 딱 10kg 정도만 빼면 가장 이상적인 몸이 될 사람들에게, 무리하지 않고 건강하게 빼면서 반드시 성공하는 다이어트 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물론 쓸데없는 돈도 들지 않는 방법이다. 먹으..

mystee.tistory.com

그 후로 생긴 버릇이 뭔가 새로운 것을 먹을 때는 무조건 영양정보부터 봅니다.

채식 라면이라는 이름이 붙어있지만, 포화지방과 나트륨은 엄청납니다.

다른 라면들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높은 정도입니다.

그 대신에 다른 라면들에는 없는 단백질과 식이섬유도 있네요.

신기합니다. 라면의 영양정보에서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보다니.

 

 

조리법은 뭐.. 일반 라면과 같습니다.

저는 나트륨을 덜 섭취하기 위해 스프를 다 넣지 않기로 합니다.

 

 

 

 

 

 

 

스프가 붙어있습니다.

 

 

감자라는 단어 때문에 괜히 더 노랗게 느껴지는 라면..

 

 

사진을 찍기 위해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냄비에서 그릇으로 덜어냈습니다. ㅎㅎ

설거지거리 하나 더 늘었네용.

이거슨 블로거의 삶..

 

 

 

맛은.. 생소한 회사의 라면 치고는 정말...

뭐랄까 그냥 일반 라면이었습니다.

라면으로 유명한 다른 회사들의 라면에 비해서 맛이 떨어진다거나 그런 거 없이 정말 괜찮았습니다.

 

국내산 감자전분을 사용하여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이라고 쓰여있는 걸 본 탓일까요?

뭔가 면이 더 쫄깃하고 부드럽게 느껴지긴 했습니다.

 

시중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라면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반 라면과 비슷한 가격이라면 이거 살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몸 생각해서 라면 자체를 잘 사지 않지만요. ㅎㅎ

만약에 산다면 말이죠..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하단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서 빨간 하트로 만들어주세요.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지인에게 보여주고 싶은 글이었다면 공감 버튼 옆을 클릭해서 SNS에 공유해주세요.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