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reamer mystee
blogger mystee/여러가지 리뷰

쇼핑 실패기 (feat. SMJ 네오프렌 렌즈 파우치)

by mystee 2020. 3. 22. 08:01

 

 

 

또 택배가 왔습니다!!

 

 

 

 

 

 

 

 

 

K&F CONCEPT KF044 카메라 백팩을 사다.

택배가 왔습니다. K&F CONCEPT라는 회사의 KF044라는 모델명의 카메라 백팩입니다. 가격은 많이 비싸지 않으면서 좋은 가방을 찾고 있었는데.. 일단 가격에서는 합격이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최저가로 50,120원에..

mystee.tistory.com

하루 전에 도착한 카메라 백팩과 더불어

카메라에 필요한 여러가지들을 한꺼번에 구입했었습니다.

청소도구나 UV필터 등등..

 

그중에서 이번에 리뷰할 것은 이 렌즈 파우치입니다.

저는 M 사이즈인 LC-0914 두 개,

S 사이즈인 LC-0710 하나를 샀습니다.

 

 

 

 

그런데.. 꺼낼 때부터 뭔가 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두 개의 크기가 너무 차이가 났던 것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렌즈들 중에서 그래도 가장 큰 녀석들 두 개를 같이 꺼내놓고 비교하니..

가장 큰 렌즈도 S 사이즈의 파우치 안에 들어갈 것 같습니다..

 

 

 

제가 구입할 때 참고했던 이미지를 다시 봐보았습니다.

M 사이즈인 LC-0914의 대표 호환 렌즈랍시고

제가 가지고 있는 캐논 EF 50mm F1.8 이 분명히 적혀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렌즈의 박스에 적혀있는 정확한 이름은 EF 50mm F/1.8 STM 인데,

설마 다른 건 아니겠죠?? 저기 쓰여있는 것과 같은 렌즈죠?)

 

음.. 일단 한번 넣어보기로 합니다.

 

 

 

아아.. 역시 너무 큽니다.

안에 공간이 너무 남아돕니다..

 

 

 

 

 

 

 

EF 50mm F/1.8 STM을

S 사이즈의 파우치에 넣어보았더니..

제 집을 찾은 것처럼 쏙 들어갑니다.. 하아...

 

M 사이즈만 두 개나 샀는데 어쩌란 말이지..

이건 솔직히 무료 반품 사유 아닌가? ㅠ_ㅠ

하던 찰나에

 

 

 

그래도 M 사이즈 하나는 쓰임새를 찾았습니다.

저의 미러리스 카메라인 캐논 M50이 들어가는 것이었습니다.

 

그래.. 카메라도 케이스를 쓸 생각은 안 했었지만..

하나는 카메라 케이스로 쓰자..

 

 

 

그런데 그때였습니다.

M 사이즈의 파우치 한 개에 문제가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파우치의 입구를 묶어놓는 저거의 이름을 뭐라고 해야 할까요..?

암튼 M 사이즈 한 개에는 저게 없는 물건이 도착을 한 것입니다.

저게 없으면 사실상 쓸모가 없는 물건이니..

저건 100% 반품의 사유가 되는 물건인 것입니다.

 

잘못 온 불량인 물건 하나 덕분에 사이즈를 잘못 고른 녀석을 반품할 수 있다니.. ㅎㅎ

(더 정확히 말하자면 쇼핑몰에서 정보를 잘못 전달한 것이지만요..)

 

 

 

일단 위의 사진을 첨부하며

이 문제가 있는 M 사이즈의 파우치를 S 사이즈로 바꿔줄 수 있냐고 요청을 해놓은 상태이지만..

주말이라서 답변을 아직 받을 수가 없었습니다.

 

아.. 쇼핑 한번 하기 참 힘드네요.

결국 야외에서 사진을 찍을 모든 준비는 다음 주에나 끝이 날 것 같군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하단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서 빨간 하트로 만들어주세요.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지인에게 보여주고 싶은 글이었다면 공감 버튼 옆을 클릭해서 SNS에 공유해주세요.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