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reamer mystee
diary/끄적끄적

크리스마스에는 약속이 없어도 밖을 나가야한다.

by mystee 2019. 12. 25. 23:20

 


이 포스팅은 PC로 작성되었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가끔

줄 바꿈이 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 김윤아 - 블루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란 무엇인가?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이다.

예수님의 생일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

실제 태어난 날은 아무도 모른단다.

암튼 12월 25일은 아니고, 겨울도 아니었다고 알고 있다.

 

어쨌든 이상하게 전 세계적으로 축제 분위기가 되고,

커플들에게는 기념일 같은 분위기가 되고,

가족들은 여행을 가고, 뭔가 설레는 분위기가 되는 날이다.

 

이런 날에 혼자서 집에만 있을 수는 없었다.

약속은 없지만 혼자서 나가서 뭐라도 해야 했다.

'작년 크리스마스 때 뭐했어?' 라는 질문이라도 받게 된다면,

'응. 혼자서 분위기라도 내려고 카페 가서 책 읽었어.' 라고 말할 수 있는 거랑

방구석에만 처박혀서 정말로 하루 내내 뭘 했는지 기억도 안나는 것에는 차이가 있다.

 

 

 

 

 

 

 

광주광역시 남구 백운동의 가성비 甲 헬스클럽, 365 바디체인지 헬스클럽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일주일에 4~5일은 꼭 가서 운동하고 있는 헬스클럽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광주광역시 남구 백운동에 위치한 365 바디체인지 헬스클럽이라는 곳인데요. 사진과 함께 보시죠! 이 건물의 2..

mystee.tistory.com

 

일단 나가서 언제나 그래왔듯이 체육관을 갔다.

오늘은 하체 운동을 하는 날이다.

근육통아 생겨라~ 하면서 열심히 쇳덩이들을 들어 올렸다.

 

그리고 저녁을 먹으려고 후들거리는 하체로 좀비처럼 걸어 나왔다.

뭔가 좀 좋은 것 좀 먹어보려고 했더니.. 생각해놓은 식당이 문이 닫혀있었다.

뒤늦게 '전화해볼걸' 하는 생각이 들었다.

'어디서 뭐 먹지..?'

'그래, 거기다!'

 

 

 

 

김밥천국 백운점을 가다.

이 포스팅은 PC로 작성되었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줄 바꿈이나 문단의 나눔 등이 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넘쳐났었지만, 요즘은 예전만큼 매장이 많지는 않은 김밥천국 리뷰입니다. 그..

mystee.tistory.com

크리스마스니까 천국을 다녀오자.

크리스마스 때 뭐했냐는 질문을 받으면 천국을 다녀왔다고 해야지.

나는 마음만 먹으면 언제나 천국을 왔다 갔다 할 수 있다.

집 근처에 이렇게 천국이 있기 때문이다.

 

 

 

김밥 두 줄로 끼니를 때운 후에 축지법을 써서 이동을 했다.

 

 

 

왼쪽은 원래 산책할 수 있는 긴 공원이 있는데,

언젠가부터 공사 중이다.

 

 

 

 

 

 

♬ 토이 Toy - Goodbye sun, Goodbye moon (feat. 이수현 of 악동뮤지션)

 

 

 

 

 

 

작년 크리스마스 때에도 혼자 여길 왔었다.

내년 크리스마스에도 만약 내가 광주에 있고, 솔로라면 또 여기를 오게 될까?

그땐 다른 카페 찾아보자.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리는 중

 

 

 

이 대사가 쓰여있으니 진동벨이 아크 원자로처럼 보였다.

아크 원자로 디자인의 진동벨 누가 안 만드나..?

 

 

 

흑당 라떼.. 맛있었는데.. 얼음을 너무 많이 주셨다.. 흑..

 

 

 

이렇게 혼자 보낸 크리스마스가 남들이 보기엔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지만, 나는 뭐 나쁘지 않다.

커플지옥 솔로천국이라고 외치고 다니는 외로움에 반쯤 정신이 나간 사람도 아니고,

누구나 다들 내색을 안 할 뿐, 이렇게 혼자 지내는 사람이 이 세상에 얼마나 많겠는가.

 

건강한 몸으로 멀쩡하게 두 다리로 걸어서 가고 싶은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것에 감사하기로 한다.

그동안 당연하다고 생각해와서 소중한지 몰랐던 것들에 감사하기로 한다.

그리고 나는 2019년 크리스마스에는 천국을 다녀왔다.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하단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서
빨간 하트로 만들어주세요.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지인에게 보여주고 싶은 글이었다면
공감 버튼 옆을 클릭해서 SNS 공유해주세요.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