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reamer mystee
blogger mystee/연예

양준일 팬미팅과 쇼! 음악중심

by mystee 2020. 1. 4. 22:56

 


이 포스팅은 PC 작성되었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줄 바꿈이나 문단의 나눔 등이 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정말 어떤 기분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30년 전에 가수 활동을 했었지만, 수많은 짱아찌들만 만나며 꿈을 포기하고 살아가야 했던 사람이..

예전 영상으로 이렇게 다시 유명해져서 사람들에게 환영을 받는..

보는 제가 다 울컥하네요.

 

 

 

♬ 양준일 - 가나다라마바사

 

 

 

더보기

가나다라마바사
너와 나의 암호 말
너만 생각하면
떠오르는 말이 있걸랑

 

사랑을 한단 말을
하고 있지만
그대와 나만 알아듣는 말
아무도 몰라


가나다라마바사
사랑한단 뜻이야
아침에 전화를 하면
듣고 싶은 암호 말


가나다라마바사
보고 싶다 뜻이야
오후 다섯 시면
그대를 만나는 시간


카페에서 만날까
고수부지 걸을까
보자마자 하고 싶은 말
너와 나의 암호 말


가나다라마바사
행복하단 뜻이야
아무도 모르는 사랑
가나다라마바사

저녁에 자기 전에
들려오는 말
오늘 너무 재밌었어
내일 또 만나자


가나다라마바사
자기 전에 하는 말
그녀와 나누는 암호
좋은 꿈 꾸란 말이야


가나다라마바사
사랑한단 뜻이야
아무도 모르는 얘기
우리들의 이야기

가나다라마바사
너와 나의 암호 말
아무도 모르는 사랑
가나다라마바사

 

 

 

유튜브에 양준일 님 팬미팅의 수많은 직캠 영상들이 올라오고 있네요.

영상들이 너무 많아서 다 소개할 엄두를 못낼 정도입니다.

 

위의 영상은 벌써 조회수가 16만이 넘었습니다.

그만큼 양준일 님의 영상을 찾고있는 사람들이 많다는 뜻이겠죠?

댓글들도 보면 여러번 돌려보고 있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양준일 님의 효과로 가나다라마바사 부를 때

저 중간에 나레이션하는 여자분이 누구냐고, 매력 있다는 반응들도 보이고 있습니다.

저분이 누군지는 저도 궁금합니다. ㅎㅎ

 

 

 

 

양준일, 슈가맨3에 나오나?

이 포스팅은 PC로 작성되었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줄 바꿈이나 문단의 나눔 등이 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조회수 급상승의 냄새를 맡고 벌써부터 미리 포스팅을 해두신 분들이 많더군요. jtbc 슈..

mystee.tistory.com

전의 포스팅에도 적었었지만 저는 어렸을 때,

양준일 님의 얼굴은 몰랐지만 '가나다라마바사' 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 때문에 흥얼거리던 기억이 있습니다.

노래의 전체를 다 아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가나다라마바사~ 사랑한단 뜻이야~' 정도 밖에 몰랐습니다.

그런데도 약 30년이 흐른 후에 이 곡을 기억하는 것을 보면.. 곡을 정말 잘쓰긴 잘 썼다는 생각이 듭니다.

 

 

 

 

 

 

 

♬ 양준일 - 리베카

 

 

 

더보기

기약 없이 떠나버린 나의 사랑 리베카
조각처럼 남아있어 내 가슴속에
그리움도 원망도 아름답게 남았지만
너의 진실을 모르는채 돌아설 수 없어

 

이제는 말을 해줘요
감추인 진실 말을 해줘요
리베카 나 혼자 간직하고

 

눈물을 멈추리라 나의 사랑 리베카

눈물을 멈추리라 나의 사랑 리베카

이제는 말을 해줘요
감추인 진실 말을 해줘요
리베카 나 혼자 간직하고


눈물을 멈추리라 나의 사랑 리베카

눈물을 멈추리라 나의 사랑 리베카



 

30년 전에 활동했지만 남들과 다름으로 미움을 받거나 주목을 받지 못했던 양준일 님이

첫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네요. 정말 보기 좋습니다.

 

반주 때에 팬들이 합을 맞춰 응원하는 소리가 너무 듣기 좋네요.

아이돌이 따로 없습니다. ㅎㅎ

 

앞으로 광고도 더 많이 찍어서 돈도 많이 버시고,

새로 내실 앨범도 반응이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팬미팅 영상 중에 괜찮았던 영상들 몇 개 더 가져오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하단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서 빨간 하트로 만들어주세요.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지인에게 보여주고 싶은 글이었다면 공감 버튼 옆을 클릭해서 SNS에 공유해주세요.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