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reamer mystee
diary/끄적끄적

누적 방문수 6000 돌파 ^^

by mystee 2019. 11. 23. 23:55

 


이 블로그의 포스팅들은 PC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줄 바꿈이나 문단의 나눔 등이 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구독중인 블로그 동지들은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도 뜨면서 하루 방문수가 9천도 넘고 하던데,

아직까지는 마이너한 포스팅들로 개미처럼 꾸준히 글을 올리는 저는 어제 6천을 돌파했습니다.

저도 언젠가는 꾸준히 성장해서...!!

 

 

 

딱 6,000인 순간을 캡처 ^^

 

 

 

딱히 할말도 없으니, 전에 3000 돌파해서 포스팅을 남겼을 때에 제가 올린

3ds Max 로 만든 아이언맨의 만드는 과정의 사진과 다른 버전의 아이언맨들을 올려보겠습니다.

 

 

 

2014년이라니.. 벌써 5년 전이네요.

어쨌든 이렇게 앞, 뒤, 측면, 윗부분을 선으로 맞추고

 

 

이렇게 선들을 일일이 맞춰줍니다.

 

 

측면을 다 맞추면 정면도 맞춰주고

 

 

이런 식으로 점점 영역을 넓혀가면서 다 맞춰줍니다.

 

 

한참 만드는 중

 

 

그리고 완성

 

 

 

다시 3ds Max 독학이나 해서 이런 거 만드는 법 올리면 방문자 수 많아지려나.. ㅎㅎ

이상, 6000 돌파 자축하는 글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이 공감이 됐다면 하단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서 빨간 하트로 만들어주세요.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지인에게 보여주고 싶은 글이었다면 공감 버튼 옆을 클릭해서 SNS에 공유해주세요.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