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reamer mystee
blogger mystee/문화생활

순풍산부인과,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는거 아십니까?!

by mystee 2019. 11. 18. 15:51

 


이 블로그의 포스팅들은 PC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줄 바꿈이나 문단의 나눔 등이 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SBS 순풍산부인과

 

 

 

어제는 미달이 김성은 씨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김성은 씨에 대해서 알리려는 목적도 있었지만,

추억의 순풍산부인과를 다시 볼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함도 있었지요!

 

 

 

요즘 유튜브로 순풍산부인과를 볼 수 있다는 말도 있기는 하지만,

그건 1화부터 마지막까지 무편집으로 다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중간중간의 어느 한 에피소드만 짧게 편집해서 보여주는 것이 전부입니다.

아무래도 집중하기 힘들죠. 봐도 재미가 덜하고요.

 

 

 

그런데, SBS 홈페이지를 들어가거나 SBS의 어플을 다운로드한다면,

귀찮은 회원가입의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편집 없이 1화부터 마지막까지, 컴퓨터로도 모바일로도 다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불속에서 누워서 보는 게 더 꿀잼일 테니,

모바일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SBS 어플을 받습니다.

 

 

첫 화면입니다.

지금 이 시각 인기 영상 4위에 있을 정도로

순풍산부인과를 보는 사람들이 많은가 봅니다.

저처럼요.. ㅎㅎ

 

 

보시다시피 로그인은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첫 화면 우측 상단에 있던 돋보기 마크를 탭 해서 검색어를 입력해줍니다.

순풍산부인과라고..!!

 

 

순풍산부인과의 마지막 회가 682회였나요?

1회부터 보려면 아주 볼게 많겠군요.. ㅎㅎ

 

 

PC로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1회를 조금 더 쉽게 갈 수 있지만,

모바일이라서 저는 분노의 스크롤질을 해서 1회까지 내렸습니다.

 

 

보고싶은 회차를 탭 하면 광고가 나옵니다.

4개가 나옵니다.

TV에서 보고 싶은 프로그램 보려면 원래 광고를 엄청 봐야 합니다.

그런데 겨우 4개 보면 순풍산부인과를 볼 수 있습니다. ㅎㅎ

5초 지난 후에 스킵도 가능하지만,

SBS도 광고비로 돈 벌려고 이렇게 예전 프로그램을 다시 볼 수 있게 해놨겠죠.

어차피 무료로 보는 것이니 감사하는 마음으로 광고를 다 봅니다. ㅎㅎ

 

 

순풍산부인과 1회답게 병원에서 아이를 낳는 씬에서부터 시작하네요. ㅎㅎ

 

 

 

어렸을 때에는 웃겨서 엄청 웃으면서 봤지만,

이렇게 다시 보기로 초반의 10화 정도만 본 입장에서의 제가 느낀 점은..

본격적으로 웃겼던 시절까지 아직 접어들지 못해서였는지,

아니면 내가 커버린 것인지.. ㅠ_ㅠ

어렸을 때 봤던 것에 비해서 아직까지는 크게 웃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어렸을 때 봤을 때,

정말 엄청 웃겼던 에피소드와 씬들이 아직도 기억나는 것들이 조금 있는데,

그쯤 가면 예전처럼 다시 봐도 웃기지 않을까 싶기는 한데,

하루에 한두 편씩 자기 전에 봐볼까 합니다. ㅎㅎ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미달이, 배우 김성은의 과거 오해와 진실, 그리고 근황

이 블로그의 포스팅들은 PC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줄 바꿈이나 문단의 나눔 등이 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lara_sungeun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

mystee.tistory.com

 

함께 만드는 기쁨 SBS

 

www.sbs.co.kr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하단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서 빨간 하트로 만들어주세요.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지인에게 보여주고 싶은 글이었다면 공감 버튼 옆을 클릭해서 SNS에 공유해주세요.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