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reamer mystee
blogger mystee/연예

올리브영 광고 모델, 임유빈 님이 출연한 새 뮤직비디오 Call my name

by mystee 2019. 12. 7. 21:14

 


이 블로그의 포스팅들은 PC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줄 바꿈이나 문단의 나눔 등이 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임유빈 님이 새로 찍은 뮤직비디오가 오늘 업로드되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모멘츠유미 MOMENTSYUMI라는 뮤지션의 EP앨DIVE INTO YOU의 네 번째 트랙,

Call my name의 뮤직비디오를 찍으셨네요.

 

 

 

뮤직비디오 이전에 티저 영상들을 보시죠~

 

 

 

다른 티저영상 두 개는 남자 모델 분만 나오셔서 패스했습니다.

포스팅의 주인공이 임유빈 님이라서.. ㅎㅎ

 

 

 

 

 

 

이제 같이 눈 정화, 귀 정화를 합시다~

 

그냥 임유빈 님 팬이라서 듣게 된 곡인데, 상당히 좋네요.

덕분에 좋은 뮤지션도 한명 알게 됐습니다.

 

임유빈 님께서 이전에 출연하신 다른 뮤직비디오들에 비해서 분위기도 좋고,

임유빈 님의 매력에 잘 부합하는 영상 같네요.

 

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얼굴을 보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전에 출연한 뮤직비디오를 못 보신 분은 여기를 봐주세요.

 

 

올리브영 광고 모델, 임유빈 @yooobean

언젠가부터 TV에서 나오는 이 올리브영의 광고. 이 광고를 보다가 아주 짧은 몇 초의 찰나의 순간에 제 마음을 빼앗아버린 모델이 있었으니.. 바로 이분이었습니다. 이상형이 운동하는 여자인데, 운동하는 복장을..

mystee.tistory.com

 

 

모멘츠유미 인스타그램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임유빈 인스타그램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하단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서 빨간 하트로 만들어주세요.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지인에게 보여주고 싶은 글이었다면 공감 버튼 옆을 클릭해서 SNS에 공유해주세요.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