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reamer mystee
blogger mystee/꿀팁

맥도날드 할인 받는 방법 (feat. 맥도날드 앱)

by mystee 2019. 12. 14. 19:49

 


이 포스팅은 PC 작성되었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줄 바꿈이나 문단의 나눔 등이 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버거킹 vs 맥도날드, 비교해보았다.

이 블로그의 포스팅들은 PC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줄 바꿈이나 문단의 나눔 등이 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거킹과 맥도날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mystee.tistory.com

전에 썼던 이 포스팅에서도 적었지만,

저는 이렇고 저렇고 그러한 이유들로 햄버거 먹을 때는 맥도날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당연히 알고 있을 상식이라고 생각하지만,

나에게는 당연했던 것도 남들에게는 새로운 것일 수도 있는 법!

그래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맥도날드 매주 새로운 할인 쿠폰 받는 법!!

 

 

 

 

 

 

맥도날드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오른쪽의 사진은 kt M모바일 리뷰할 때도 올렸었던 사진.. ㅎㅎ

 

 

크리스마스 행사 중인 어플의 첫 화면입니다.

처음에 가입을 해야 하는데 물어보는 건 메일 주소와 폰번호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의 메뉴를 볼 때처럼 왼쪽 상단의 세줄을 탭 하면 메뉴가 뜹니다.

그리고 쿠폰을 들어가면,

 

 

 

이렇게 쿠폰들이 있습니다.

유효기간 내에 못쓰면 사라지고 새 쿠폰들이 뜹니다.

매주 교체됐던 것 같아요.

쿠폰 사용이 가능한 시간대가 아닌 쿠폰은 비활성화 되어있네요.

 

 

 

쿠폰 사용 시의 유의사항을 적어드리겠습니다.

 

  1. 직원확인 후 [쿠폰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재발급 불가)
  2. 쿠폰은 1인 1주문 당 1개 사용이 가능하며, 지정된 메뉴 외 변경이 불가합니다.
  3. 쿠폰 사용 전 사용불가 매장을 확인해 주세요.
  4. 타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사용은 불가 합니다.
  5. 매장 내 카운터, 맥드라이브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6. 쿠폰 사용 가능 시간은 메뉴 판매 시간과 동일합니다. (아침메뉴 04:00~10:30 / 일반메뉴 10:30~04:00)

 

 

 

지금은 크리스마스 행사 기간이라서 또 이런 쿠폰들도 따로 있습니다.

이렇게 쿠폰들이 많은데, 맥도날드에서 주문할 때에 그냥 주문하시는 분들을 보면

'이런 어플이 있다는 것을 모르는가 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제는 크리스마스 행사 덕분에 맥도날드에서 노트를 얻었습니다. ㅎㅎ

 

 

어플을 보면 디자인이 햄버거, 콜라, 감자튀김 이렇게 세 가지가 있는 것 같은데,

맥도날드 하면 햄버거인데, 누가 콜라나 감자튀김 디자인을 받고 싶을까요.. ㅎㅎ

의외로 좋아하는 사람도 있으려나..

암튼 저는 다행히도 햄버거(딱 봐도 빅맥이네요) 디자인으로 받았습니다.

운이 좋군요. ^_^ 잘 쓰겠습니다. u_u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하단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서 빨간 하트로 만들어주세요.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지인에게 보여주고 싶은 글이었다면 공감 버튼 옆을 클릭해서 SNS에 공유해주세요.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