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reamer mystee
blogger mystee/여러가지 리뷰

광주광역시 미녹시딜 가격 저렴한 약국 추천, 새금호약국

by mystee 2021. 10. 14. 03:00

 


 

모든 종류의 약들이 다 저렴한 것인지, 미녹시딜만 저렴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다른 약국에서 항상 35,000원에 구입을 했던 동성 미녹시딜을 3만 원에 판매하는 약국을 찾게 되어서 소개를 합니다.

 

 

 

 

 

 

광주의 번화가인 금남로에서 가까운 한미쇼핑 사거리에 위치한 새금호약국입니다.

여기를 알게 된지는 몇 개월 됐는데, 이제야 소개하는 글을 써봅니다.

확실한 것은 아니지만, 왠지 다른 약국들에 비해서 매장도 넓고, 사진 속에 얼핏 보이는 쌓여있는 박스들을 보면 도매상인 건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어쨌든 제가 몇 년 전부터 탈모 관리를 위해 꾸준히 써오던 동성 미녹시딜을 다른 약국에서 몇년 동안 항상 35,000원에 구입을 해왔었는데, 이 약국에서는 3만 원에 판매합니다.

 

 

 

p.s. 인터넷에 커클랜드 미녹시딜이라고 외국 회사의 미녹시딜을 굉장히 싸게 구입할 수도 있는데, 이게 은근히 부작용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사서 써봤는데 저도 가려움증이 굉장히 심하게 왔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국내의 동성 미녹시딜을 쓰기로 했습니다. ㅠ_ㅠ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한 손님들에게만 주는 것인지, 그냥 약사 님의 기분에 따라서 주는 것인지.. 가끔 이렇게 비타민C를 주기도 하십니다.

안 줬다고 서운할 필요도 없고, 주면 그냥 고마운 정도로 생각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미녹시딜이 은근히 비싸서 광주에 더 싸게 파는 약국 없나 검색을 해본 적이 있었는데, 그때에는 그런 정보를 올린 사람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제가 찾게 되어서 글을 올려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꼭 눌러주시고, 도움이 됐음에도 공감 안 누르고 나가시는 분들은 탈모를 막지 못할 겁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하단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서
빨간 하트로 만들어주세요.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지인에게 보여주고 싶은 글이었다면
공감 버튼 옆을 클릭해서 SNS 공유해주세요.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