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reamer mystee
diary/끄적끄적

구글 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by mystee 2022. 6. 6. 00:04

 


 

몇 달만 더 지나면 이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달기 시작한 지 3년째가 됩니다.

그런데 며칠 전,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을 했다가 처음 보는 이상한 경고 메시지를 보게 되어서 글을 적어봅니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정책 센터로 이동하세요.'

라고 합니다..

 

 

 

그래서 정책 센터로 가보니 이와 같은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사이트 트래픽 품질을 평가하는 동안 계정에서 광고 게재가 일시적으로 제한됩니다.'라고 합니다.

 

 

 

이게 무슨 일인지 검색을 해서 이와 똑같은 경험을 한 다른 블로거들의 글을 확인해보니, 사람에 따라서 '현재 상태'의 메시지가 다르게 쓰여있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저처럼 '사이트 트래픽 품질을 평가하는 동안 계정에서 광고 게재가 일시적으로 제한됩니다.'라고 쓰여있는 경우가 그나마 가장 양호한 상황인 것 같아보였습니다.

'무효 트래픽 문제로 인해 현재 계정에서 광고 게재가 제한되고 있습니다.'라고 쓰여있는 경우도 있고,

최악의 경우에는 '정책 위반으로 인해 계정이 0000년 00월 00일까지 일시중지됩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도 있더군요.

 

 

 

일단 무슨 이유로 제 사이트의 트래픽 품질을 평가하고 있는 것인지, 누구나 한 번쯤 겪는 과정인지, 아니면 제가 관리하는 사이트에 뭔가 이상이 감지되기라도 한 것인지.. 그런 것이 궁금합니다.

하지만 그런 것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없어서 알 길이 없습니다.

저는 괜히 이런 사람 겁나게 만드는 메시지를 받을 일을 한 것이 전혀 하나도 없는데 말이죠. ㅠ_ㅠ

 

일단 저는 그냥 평소처럼 글을 쓰면서 저 메시지가 사라지기를 기다리는 것 밖에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어서 하루빨리 이 신경 쓰이는 메시지가 사라지기만을 바랍니다.

 

 

 


이 글이 공감이 됐다면 하단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서
빨간 하트로 만들어주세요.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지인에게 보여주고 싶은 글이었다면
공감 버튼 옆을 클릭해서 SNS 공유해주세요.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