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reamer mystee
diary/끄적끄적

이건 뭐죠..? ㄷㄷㄷ http://url.clean.is.daumkakao.io/interpol/monitor/url/

by mystee 2019. 10. 23. 22:00

 

안녕하세요. 블로그병에 걸린 미스티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후부터 집에서는 컴퓨터를 켜놓고 있는 일이 많습니다.

그리고 티스토리에 항상 로그인이 되어있는 채로..

생각날 때마다 방문 통계유입 경로를 봅니다.

 

 

 

그런데 오늘...

 

http://url.clean.is.daumkakao.io/interpol/monitor/url/ .........?! 

 

이건 뭐죠...?

 

주소에 적힌 단어들을 보니..

클린...? 다음카카오...? 인터폴...?! 모니터......?!?!

 

뭔가 제가 신고라도 당한 것만 같은..?

그래서 제 블로그를 보러 온 것만 같은...? 이상한 URL이 적혀있습니다.

저 주소로 제가 들어가 보려고 해도 접속이 안 되는 URL입니다.

 

 

 

딱히 잘못한 것도 없는데 두근두근 합니다..

마치 마스크 쓰고 그냥 골목을 걷고 있는데 순찰차 만난 것 같은...

술은 전혀 한 방울도 안 마시고 사는데 운전하다가 음주단속 걸린 것 같은...

아무것도 잘못한 게 없는데 괜히 뭔가 걸리는 거 아니야..? 하는 기분이 듭니다.

 

이 URL에 대해서 검색을 해봐도 딱히 이렇다 할 정보는 없습니다.

저 말고도 유입 경로로 이 URL을 보신 적이 있는 선배님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ㅠ_ㅠ

별 문제없었는지.. ㅠ_ㅠ

 

 

 

그냥 단순히 다음에서 순찰도는 느낌으로 일하는 중이었다면 좋겠습니다.

혹시 뭔가 문제가 생긴다면 글을 추가하거나 하겠습니다.

혹시 저랑 같은 문제로 궁금증을 가지고 검색을 하다가 여기에 오신 분들은

제가 이 포스팅을 한 날짜를 확인하시고,

제가 추후에 이걸로 뭔가 문제가 있었다고 추가글을 적지 않는다면 안심해주세요.

 

 

 

이런 상황에서도 공감과 댓글을 유도하는 저는 확실히 블로그병에 걸렸습니다..

이 글이 공감이 됐다면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